↑ 바다 조망이 펼쳐지는 씨사이드아덴 객실 테라스 전경. [사진 제공 = 서해종합건설] |
씨사이드아덴은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내(서귀포시 색달동 2864-32 일원)에 있는 190실 규모 고품격 소유형 리조트로 분양과 동시에 사용이 가능해 수요자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제주 중문관광단지는 이국적 정취를 자랑하는 자연환경으로 제주 관광산업의 핵심으로 꼽힌다. 최근 사드 갈등 해제로 인해 중국 자본이 재유입되고 일본 등지에서도 투자가 잇따르며 꾸준히 지가가 상승하고 있다.
씨사이드아덴의 가장 큰 강점은 제주의 교육 1번지인 영어교육도시가 자동차로 15분 거리에 있다는 것이다.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라온아파트는 2013년 분양 당시 3.3㎡당 700만원대 후반 가격으로 분양을 시작했다. 현재 매매가는 3.3㎡당 2000만원까지 상승했다. 제주시 노형동 노형2차 아이파크는 3.3㎡당 2600만원에 실거래됐다.
자녀의 해외 명문대 진학을 목표로 둔 학부모들이 일찌감치 제주로 이주하거나 세컨드하우스를 마련해 국제학교 수학을 적극 지원하는 현상도 나타나고 있다. 현지 부동산 관계자는 "제주를 중심으로 한 영어교육 열풍은 더욱 거세질 전망"이라며 "이주민을 중심으로 영어교육도시 혜택과 편리한 생활 여건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주거 공간이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추세"라고 전했다.
소유형 리조트 제주 중문 씨사이드아덴은 공동주택 편리성과 단독주택 독립성에 부대시설을 포함한 펜트하우스로 지어진다.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해 도심 빌딩의 탁한 하늘 대신 청명한 제주 하늘과 바다를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크다. 회사 관계자는 "국제적으로도 우수한 자연환경적 가치와 고품격 생활 인프라스트럭처, 교육 여건을 갖춰 상당수 계약자는 외국인"이라고 설명했다. 제주 아덴힐 리조트로 검증된 서해종합건설이 시공을 맡아 신뢰할 수 있고, 로이복층유리·강화유리 창호와 제주석 외벽 등 마감재
계약 고객에게는 제주 아덴힐 골프장, 안성아덴힐CC 골프장 부킹과 이용 할인을 비롯해 승마, 요트, 사격, 유명 관광지 이용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퍼시픽랜드 입구(서귀포시 색달동 2864-32)에 홍보관을 개관 중이다.
[이지용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