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의 두번째 주말입니다. 이번 주말도 맑은 날씨로 야외활동 하시기 참 좋겠는데요. 다만 한 낮 더위와 큰 일교차에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서울을 비롯해, 전국의 한 낮 기온이 30도 가까이 오르겠습니다. 오늘도 무더운 여름날씨 예상되니까요. 외출하실 떄, 모자나 양산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또 현재 안개가 끼어 있어있는 곳이 많습니다. 운전하시거나 등산가시는 분들은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구름모습 보시죠. 며칠째 맑은 고기압의 구역안에 있습니다. 하늘이 깨끗한 모습인데요. 강원영동지방으로는 북동기류의 영향으로 간간히 비가 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주는 남해상을 지나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흐린뒤, 오후부터 20에서 최고 60밀리미터의 비교적 많은 비가 오겠습니다.
(기상도) 강원도와 제주를 제외하고, 그 밖의 지방은 대체로 맑겠습니다. 아침안개도 오후들면서 기온이 오르면, 서서히 모두 걷히겠습니다.
(기상도) 강원도와 제주를 제외하고, 그 밖의 지방은 대체로 맑겠습니다. 아침안개도 오후들면서 기온이 오르면, 서서히 모두 걷히겠습니다.
(오늘최고) 오늘도 한 낮 더위가 기승을 부리겠습니다. 서울 30도, 광주 28도 예상되는데요. 동해안지방은 기온이 크게 오르지 않고, 강릉 22도
(주간날씨) 다음주 초반까지 맑고 더운 날이 계속되겠습니다. 하지만 수요일에 비가 오면서, 한 낮기온이 조금 낮아지겠습니다.
(골프장날씨) 오늘 날씨가 맑아서, 라운딩가시느 분들 많으실텐데요. 다음은 오늘의 골프장날씨 함께 보시죠.
(이호원 기상캐스터)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