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제주와 동해안지방으로는 오전 중에 비가 오겠습니다. 비와 함께 안개끼는 곳도 많겠는데요.
중서부지방은 오늘처럼 한 낮 더위가 계속되면서, 맑은 날이 되겠습니다.
이번 주말에 야외수영장이 본격적으로 개장한다고 하는데요. 중부지방으로는 당분간 별다른 비예보 없습니다. 일찌감치 나들이계획 세워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구름모습 보시죠. 장마같지 않은 맑은 날이 계속되고 있죠? 그 이유가 북동쪽에서 고기압이 강하게 확장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이 고기압의 힘에 밀려서, 장마전선이 활발하게 북상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기상도) 오늘과 내일오전사이에 제주를 포함한 남해안지방으로 5에서 10밀리미터의 비가 오겠습니다. 그리고 동해안지방은 북동기류의 영향으로 곳에 따라 비가 온뒤, 낮부터 차차 맑아지겠습니다.
(내일최저) 내일 아침기온은 서울 18도, 청주 19도, 강릉 17도 등이 되겠고,
(내일최고) 한 낮 기온은 서울 26도, 강릉 20도, 부산 22도 등으로 동해안지방은 저온현상을 보이겠습니다.
(생활지수) 다음은 내일의 생활지수 함께 보시죠.
이번 여름에는 강한 프린트 의상이 유행이라고 합니다. 일러스트가 그려진 티셔츠나 형형색색의 꽃무늬의상이 인기라고 하는데요
(주간날씨) 당분간 서울의 한 낮 기온 28도 안 팍으로 덥겠습니다. 그리고 토요일에 남부지방으로만 또 한차례 비가 지나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이호원 기상캐스터)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