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현대해상] |
이 캠페인은 '마음봇 카카오톡 이모티콘', '마음친구찾기', '어서와, 마음봇!'에 이어 마음봇을 활용한 네 번째 캠페인이다. 마음봇은 현대해상 기업PR 광고에서 인간의 마음이 궁금하고 알고 싶어 하는 로봇 캐릭터다.
현대해상은 다음 달 7일까지 캠페인을 진행하며 '하이 마음봇'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 후 가족에게 건강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작성해 전달하면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 '마음봇 건강키트'를 증정한다.
마음봇 건강키트는 마음봇을 친근한 캐릭터로 만든 생활용품으로 '잠깐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