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 19~20일 청약...오피스텔 계약자 대상 경품이벤트 마련
진천에 들어서는 43층 랜드마크 아파트, 진천역 라온프라이빗 센텀이 지난 14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며 그 모습을 드러냈다.
오픈 당일, 비가 오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오픈 2시간 전부터 길게 늘어선 방문객들로 혼잡을 이뤘고, 오픈 3일 동안 3만2천여 명에 이르는 방문객이 찾아 진천역 라온프라이빗 센텀의 분양 열기를 짐작케 했다. 모델하우스 내부는 열기가 더욱 뜨거웠다. 분양상담 창구에는 연일 청약 및 계약에 관한 상담을 받으려는 고객들로 인해 빈자리를 찾기 어려울 정도였고, 내부에 마련된 모형도 및 아파트ㆍ오피스텔 유니트를 꼼꼼히 살펴보려는 고객들도 많았다. 다양한 오픈이벤트도 방문객의 호응을 얻으며 발길을 사로잡는데 한 몫을 더했다. 다이슨청소기, 대형냉장고, 스타일러스 등 푸짐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방문고객 경품 행사와 추첨을 통해 황금열쇠를 증정하는 황금열쇠 이벤트뿐만 아니라 타로카드 행사와 포토머그컵 무료제작 이벤트로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 외에도 모델하우스 외부에서는 모델하우스 입장 대기자들을 위해 떡볶이, 어묵, 핫도그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푸드트럭과 ‘10초를 잡아라’ 이벤트 등을 진행해 대기시간의 지루함을 달래주기도 하였다.
진천역 라온프라이빗 센텀은 진천역, 이마트, 월배초를 바로 앞에서 도보거리로 누릴 수 있는 입지환경이 가장 큰 장점이다. 진천역 도보거리로 출퇴근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유천IC, 앞산터널, 앞산순환도로, 테크노폴리스로 등을 통해 대구 시내외 어디로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이마트 외에도 단지 주변에 수많은 근린상가가 밀집되어 있어 편리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가까운 곳에 월배시장, 홈플러스 상인점, 롯데백화점 상인점, 롯데시네마, CGV 등 생활문화시설들이 인접해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든다. 도보거리 월배초는 안전한 통학환경을 구현하고, 인근에 위치한 중・고교와 다수의 학원가는 학부모들의 교육걱정을 덜어주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도심 속 휴식공간인 대구수목원이 근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천동 선사유적지, 학산공원, 월광수변공원 등이 삶을 더욱 여유롭게 만든다.
진천역 라온프라이빗 센텀은 라온건설이 범어1, 2차, 월배에 이어 대구에 4번째로 선보이는 곳으로 월배, 진천 일대 최고 높이인 43층 초고층 아파트로 지어져 진천동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잡게 될 확률이 높다. 게다가 아파트, 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이 함께 조성되어 원스톱 라이프도 가능하다. 오피스텔동 1~3층은 근린생활시설로 조성되어 단지 내에서 생활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고, 단지 내에 어린이집, 작은도서관,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사우나,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커뮤니티로 입주민들의 편의와 삶의 만족도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아파트와 함께 조성되는 오피스텔도 덩달아 주목받고 있다. 오피스텔 전 실을 4-Bay 및 맞통풍 판상형으로 설계하고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하였다. 진천역 라온프라이빗 센텀 오피스텔은 4-Bay 평면설계로 방 3개, 거실 1개, 욕실 2개의 아파트 내부와 유사하게 설계되어 3~4인 가족이 여유롭게 생활할 수 있는 중소형 아파트 못지않은 공간 매직을 선보인다. 또한 안방과 거실에 시스템 에어컨, TBI냉장고, 스타일러, 드럼세탁기, 전기오븐, 현관 중문 등의 빌트인 가전・가구 시스템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한편, 진천역 라온프라이빗 센텀 오피스텔은 오피스텔 계약자들을 위한 경품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10월 3일부터 7일 내에 오피스텔을 계약하는 계약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LG트롬건조기, 다이슨청소기, 공기청정기, 압력밥솥, 에어프라이어, 황금열쇠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진천역 라온프라이빗 센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