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T인사이트가 오픈 500일만에 1천만 페이지뷰를 돌파했다. [사진제공 = SK텔레콤] |
SK텔레콤은 자사 기업 블로그인 SKT인사이트가 지난 16일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이를 기념해 콘텐츠 창작자에게는 콘텐츠 촬영 장비 등을 선물하고, SKT인사이트 콘텐츠에 공감을 표시한 고객에게는 애플 아이팟 등을 제공하는 감사 이벤트를 11월 4일까지 개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SKT인사이트 콘텐츠 중 공감이 되는 콘텐츠에 '좋아요' 표시를 하면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10명) 및 치킨·커피 기프티콘(700명)을 각각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콘텐츠 창작자를 지원하는 코너를 별도로 개설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SKT인사이트는 콘텐츠 창작 활동을 응원하는 의미로 콘텐츠 제작과 편집에 필요한 ▲캐논 DSLR 카메라 ▲와콤 태블릿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등을 지원한다.
콘텐츠 창작자들이 SKT인사이트에 접속해 본인이 필요한 지원품을 선택하고 지원 이유를 간략히 작성하면 내부 심사와 함께 선발된다.
SK텔레콤은 고객들의 콘텐츠 '공감' 표시에 따라 공감 숫자가 10만 개를 넘을 경우 10명, 20만 개를 넘을 경우 20명, 최대 30만 개를 넘을 시에는 30명을 선발해 총 54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SKT인사이트는 ICT 분야 외에도 여행, 영화, 포토에세이 등 다양한 읽을거리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웹툰, 팟캐스트, 일러스트 등 새로운 미디어 시대에 맞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SKT인사이트는 세상을 행복하게 만들기 위한 대학생들의 아이디어를 경연하는 '행복 인사이트'와 20대를 더욱 깊이 이해하고 그들과의 친밀한 관계를 형성하기 위해 개설한 '와이T연구소'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200여 명의 20대로 구성된 'T프렌즈'를 통해 대학생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통해 회사가 필요로 하는 젊은 세대들의 다양한 의견을 구하고 회사 경영에 반영하고 있
SK텔레콤 이준호 PR2실장은 "SKT 인사이트 1000만 뷰 달성을 통해 고객에게 최신 ICT 정보와 함께 4차 산업혁명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려는 소기의 목적을 달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다양한 새로운 미디어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