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자 속 그림 같은 청평호 뷰를 지닌 가평 단독주택, 까사펠리체앤마리나청평이 분양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여유가 느껴지는 자연 전망과 다양한 레저 스포츠를 만끽할 수 있어서 주목 받고 있습니다.
‘까사펠리체앤마리나청평’는 서울과 가까운 청평호를 만날 수 있으며, 성수대교에서 설악IC까지 30분 거리로, 서울 강남권에서 35분이면 도착할 수 있기 때문에 출퇴근이 가능하며, 주거 목적으로 소유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청심국제중고등학교를 포함한 다수의 교육기관, 청심국제병원 등의 의료기관, 면사무소, 우체국, 각종 대형마트까지 갖추어져 있습니다. 모두 차량 5분~10분 거리로 이용할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전 세대 단독주택과 개별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개인의 공간에서 프라이빗하게 여가생활을 보낼 수 있는 환경입니다. 실내는 지열 냉, 난방으로 관리비를 50% 절감했고, 스마트IOT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내년인 2019년 4원에 완공 예정인 가평 전원주택은 주양아이디에스가 시공하고 금하에스앤아이가 시행사로 참여했습니다. 1차 준공세대와 2차 토지분양으로 나누어 분양을 진행 중인데, 1차 준공 세대는 A타입(대지 196평, 건평 110평)과 B타입(대지 190평, 건평 50평)까지 총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차 토지분양은 185평부터 195평까지 마련되어 있고, 각각 원하는 스타일로 건축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 세대 모두 청평호 뷰를 확보한 단독형 타운하우스입니다.
실내 요트/보트 정박장을 보유하고 있으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