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까사펠리체 앤 마리나 청평’이 서울에서 35분이라는 가까운 거리로 인기입니다. 요트라이프까지 즐길 수 있어 눈길을 끕니다.
2019년 4월 준공 예정인 가평 타운하우스는 총 14세대로 구성된 단독형 타운하우스입니다. 현재 즉시입주가 가능한 1차 준공세대 8가구와 2차 토지분양 6가구를 분양 진행 중입니다. 준공세대는 A타입(대지 196평, 건평 110평)과 B타입(대지 190평, 건평 50평), 총 두 가지 타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토지분양은 185평부터 195평까지 준비되어 있는데, 분양하는 사람이 원하는 스타일로 건축할 수 있도록 토목공사를 마친 상태입니다. 시공은 주양아이디에스가 맡았고 금하에스앤아이가 시행사로 참여했습니다.
요트/보트 실내 계류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7M높이의 실내 계류장에는 25대 가량의 요트를 보관 할 수 있습니다. 1년치 비용을 지불하면 개인 요트를 관리해주는 서비스도 제공 되어서 안전하고 쾌적한 요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전 세대 청평호 조망권을 누릴 수 있습니다. 단지 앞의 클럽 티파니를 비롯해 다양한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차량 15분 거리에는 마이더스, 프리스틴밸리, 아난티 등 유명한 대형 골프장도 4곳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모든 세대가 개별수영장과 단독정원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개인만의 공간에서 프라이빗하게 여가시간을 누릴 수 있습니다. 실내에는 스마트IOT 시스템을 도입해 생활의 품격을 높였고, 지열 냉, 난방으로 관리비를 50%
성수대교에서 설악IC까지는 단 30분 거리로, 서울 강남권에서 이 곳까지는 35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다는 설명입니다. 출퇴근이 가능한 거리인 만큼 별장 용도가 아닌, 주 주거 목적으로도 소유할 수 있습니다. 차량 5분~10분 거리에 미원초등학교, 설악고등학교를 포함한 다수의 교육기관과 각종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