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천 마장 리젠시빌 란트 더웰 투시도 [사진제공: 리젠시빌주택] |
이천 마장 택지개발지구는 이천 최초의 택지지구로 기존 낙후된 구도심을 대체할 유망 주거지로 평가받았다. 앞서 호반건설이 공급한 ‘이천 마장 호반베르디움 1·2차’(B3·B4블록)에 이어 이번에 리젠시빌주택이 공급한 ‘이천 마장 리젠시빌 란트’(A1·A2블록 603가구)까지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무리했다.
경기도 이천시는 SK하이닉스 등 대기업들의 이주로 인구가 빠르게 늘고 있는 만큼 3300여 가구를 수용하고, 지구 내 유치원, 초중고교 용지가 계획돼 있는 마장 택지개발지구의 수혜가 예상된다.
'이천 마장 리젠시빌 란트 더웰’은 지구 내 유일하게 소형 평면(전용 57㎡)이 포함돼 있으며, 홈 IoT시스템도 적용할 예정이다. 입주민은 향후 스마트앱을 통해 생활가전, 가스잠금, 난방제어, 실시간 에너지 사용량 등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커뮤니티시설에는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북카페, 어린이놀이터, 시니어건강 정원 등이 들어설 예정이며, 단지 앞에 중심상업용지와 도시지원시설용지, 관공서 용지가
리젠시빌주택 관계자는 "이천 마장지구 분양 완판과 함께 경기도 '양주옥정신도시 리젠시빌 란트'가 입주를 완료했으며, '창원시 남문지구 리젠시빌 란트'의 분양도 100% 계약률을 달성을 앞두고 있다"면서 "이는 당사의 탁월한 시공능력과 공신력, 기술력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말했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