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모델이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늘어난 구매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 = LG전자] |
LG전자가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졸업·입학 등을 맞아 보다 부담 없는 가격에 LG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 구매 혜택을 늘렸다.
LG전자는 이달 한달간 LG V40 씽큐 구매 고객에게 롯데 혹은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을 선물한다고 4일 밝혔다. 고객은 LG V40 씽큐를 개통하고 기프트팩 앱에 접속해 모바일 상품권을 신청하면 된다.
또 다음 달 말까지 LG 스마트폰 구매 고객들에게 액세서리 패키지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 패키지는 스마트폰 케이스, 액정보호 필름, 무선 충전기 등 스마트폰의 종류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됐다.
무료 패키지 증정은 LG V40 씽큐와 LG Q8 뿐 아니라 LG G7 씽큐, V35 씽큐, X7, X5 고객들로 대상을 확대했다. 별도 금액을 지불할 필요가 없어 연말연시에 다양한 액세서리로 개성있는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LG전자는 'LG 스마트월드' 앱의 온라인 쇼핑몰인 '시크릿 딜' 이용 고객도 기존 LG V30 씽큐, G7 씽큐, V40 씽큐에서 LG V35 씽큐까지로 대상을 넓혔다. '시크릿 딜'은 LG생활건강 화장품, LG전자 전자제품, 폰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64%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매월 1일 새로운 특가 상품이 업데이트된다.
LG전자는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구입할 때 중고 스마트폰도 업계 최고 수준으로 보상해주는 중 보상 프로그램도 이달까지 진행한다. 올해 처음으로 실시한 중고보상이 이용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자 LG V35 씽큐까지 대상을 확대했다. 기존에 LG V35 씽큐를 구매한 고객들도 LG전자 중고보상 사이트에서 중고 판매를 할수 있다. 구매 시기, 마모 정도, 기능 이상 여부 등과 상관없이 전원만 켜지면 업계 최고 수준으로 보상하는 것도 차별점이다.
LG V40 씽큐 구매 고객에게 2년 후 중고 보상 가격을 약속하는 '업그레이드 프로그램'도 이달까지 실시한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LG V40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