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증권

현대캐피탈, `디지털 중고차론` 출시

기사입력 2018-12-24 11:35


[사진제공 : 현대캐피탈]
↑ [사진제공 : 현대캐피탈]
현대캐피탈이 중고차 구매 수요 증가에 따라 고객의 비용 부담을 낮추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중고차론'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기존 중고차론 대비 낮은 금리로 경제적일 뿐 아니라, 중고차론을 이용하는 과정을 디지털화해 고객이 모바일을 통해 직접 신청하고 고객의 계좌로 대출금 송금까지 이뤄지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현대캐피탈은 고객이 중고차론을 이용하기 위해 필요했던 복잡한 과정을 없애고, 모바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기존에는 고객이 중고차 매장에서 이용한도와 금리를 확인하고 신청서와 구비서류를 제출한 후 결과를 기다려야 했지만, 디지털 중고차론을 통하면 별도의 서류 없이 모바일로 한도와 금리 조회부터 대출금 송금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다. 특히 대출금을 중고차 구매 전 고객의 계좌로 송금해줘 고객은 편리하게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최저 3.5%의 낮은 금리가 적용된다. 만약 중고차 구매를 위해 1500만원이 필요한 고객이 이 상품을 통하면 월 납입금 33만5000원(금리 3.5%, 48개월)에 이용할 수 있다. 또 중도상환수수료가 전혀 없어 고객의 부담을 더욱 낮췄다. 이 상품을 이용한 고객은 자금 사정에 따라 언제든지 추가 비용 없이 상환할 수 있다.
현대캐피탈은 해당 상품 출시를 기념해 중고차 안심 동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지털 중고차론을 이용한 고객이

중고차를 구매할 때 차량 검사부터 계약 체결까지의 전 과정을 전문가가 동행해 지원해 준다.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현대캐피탈 디지털 중고차론'으로 검색하거나 ARS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상담 신청을 남기면 전문 상담원을 통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