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은 애플리케이션 STEPS을 투자자들의 더 나은 금융 생활을 위해 간편투자앱에서 투자정보앱으로 업그레이드 했다고 7일 밝혔다.
STEPS는 개인 투자자들이 접하기 어려운 글로벌 투자정보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며 특히 11개의 상품 정보, 13개 국가의 종목 정보를 한번에 찾아볼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기존 투자자뿐만 아니라 신규 투자자들도 불편함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한다. '직접 검색'부터 시장의 이슈를 반영한 '트랜드 검색'까지 다양한 검색 기능을 활용해 새로운 투자 아이디어를 생각해낼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은 STEPS 앱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만의 관심 종목 만들기' 이벤트는 STEPS앱 설치 후 SNS 계정과 연동하고, 관심 있는 상품을 'watchlist'에 담으면 즉석 추첨을 통해 발뮤다 토스터기 등을 선물한다.
'STEPS 스탬프 완성하기' 이벤트는 기간 내 5회 이상 STEPS앱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에어팟 등의 경품을 추첨해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STEPS를 사용하여 생애 최초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경우 국내 모바일 주식거래 수수료를 5년 동안 면제해주고, 투자 지원금 신청 시 1만원을 모두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다이슨 청소기 등 다양한 선물을 추가 증정한다.
한화투자증권 Global Digital Product실 김동욱 상무는 "STEPS는 투자자들이 금융 생활을 더욱 잘할 수 있도록 관심 종목 중심의 개인 금융 정보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앱"이라며 "금융
보다 자세한 내용은 STEPS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김현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