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8일 서울 광화문 현대해상 본사 대강당에서 열린 `2019년 소비자보호 컨퍼런스`에서 황미은 현대해상 CCO 상무(오른쪽 아홉번째)와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 = 현대해상] |
소비자보호 활동 강화를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현대해상 최고고객책임자(CCO) 황미은 상무와 전국 소비자보호 실장 등 관련 임직원 전체가 한자리에 모여 소비자보호 실천 다짐에 서약했다.
이어 2018년 소비자보호 활동 결과 리뷰 및 2019년 중점 추진사항을 공유하고 금융감독원 특강을 통해 최근 금융 소비자보호 정책 방향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황미은 현대해상 CCO 상무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서는 소비자보호 활동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실질적인
현대해상은 '소비자보호 활동 강화'를 2019년 경영방침 중 하나로 선정하고 매월 셋째주 화요일을 '소비자보호의 날'로 제정하는 등 전사적인 소비자보호 인식제고와 민원 예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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