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래시스 미국 피부과 학회 연례 미팅(AAD) 전시회 부스 현장 |
클래시스는 브랜드 대표 제품이자 최근 하이푸(HIFU)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울트라포머3(슈링크)를 공개했다. 이외에 HIFU 기술을 이용한 바디 전용 기기 사이저(SCIZER)와 클루덤 브랜드 제품 울핏(Ulfit) 등 다양한 미용 의료기기를 전시했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AAD는 현지 관계자를 통해 신뢰를 쌓고 시장 진출을 위한 마케팅 수단"이라며 "울트라포머3는 FDA가 없어 미국 판매는 할 수 없지만 이번 참가를 통해 참관객 60% 이상을 차지하는 중남미 의사들에게 브랜드 알리기라는 소기 성과를 올렸다"고 말했다.
현재 회사는 전세계 60여 개국에 진
한편, 이달 1일부터 5일까지 워싱턴 D.C에서 열린 AAD는 1938년에 설립된 미국 대표 피부과 그룹이다. 회원수가 2만명이 넘으며, 최근에는 미국 뿐만 아니라 중남미 등 글로벌 피부과 전문의가 대거 참여하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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