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제공 = 신한금융투자] |
이벤트 경품으로 걸린 해외주식 교환권은 '신한아이 알파', '신한플러스', '신한 SOL' 앱의 해외주식 소수점 구매 서비스인 '글로벌 투자여행'에서 교환권 금액만큼 해외주식에 투자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또 아마존, 인텔, 넷플릭스 등 미국 시장의 주요 64개 종목을 해외주식 교환권으로 매입할 수 있도 있다.
이벤트 기간동안 '글로벌 투자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해외주식 소수점 구매를 처음 이용하는 투자자가 10만원 이상 거래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해외주식 교환권 5000원권을 준다. 신한금융투자의 해외주식 소수점 구매 서비스는 아마존, 넷플릭스 등 미국 주식 64개 종목을 0.01주 단위로 매수 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또 이벤트 기간동안 '해외주식 대여 서비스'에 가입한 투자자는 대여금액 1억원당 5만원의 해외주식 교환권을 최대 100만원어치까지 받을 수 있다. 해외주식 대여 서비스는 해외주식을 보유한 투자자가 그 주식을 잠시 빌려주고, 그에 따른 대여 수익을 얻도록 한 서비스다. 투자자가 주식을 대여한 상태에서도 즉시 매도가 가능하고, 배당 및 모든 주주 권리를 누릴 수 있는 게 장점이다.
해외주식을 오는 6월 28일까지 다른 증권사 계좌에서 신한금융투자 계좌로 옮긴 투자자는 이관금액 100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24시간 해외주식 데스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