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좌 코오롱하늘채 메트로 투시도 [사진제공: 씨앤씨인베스트] |
올해 수도권 분양시장은 대형 브랜드 단지에 대한 수요자들의 선호현상이 뚜렷해지고 있다. 리얼투데이가 2018년 1월부터 올해 1월 25일까지 분양한 사업장을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대형건설사의 브랜드 단지는 110개 단지가 분양을 진행해 79개 단지가 1순위 청약에서 마감을 기록했다.
코오롱글로벌도 브랜드 파워를 앞세워 하늘채만의 커뮤니티 라이프와 혁신공간을 제시하는 신개념 패밀리하우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3개동 모두 차별화된 외관 디자인을 적용하고 육아맘들을 위한 맘스&키즈존을 단지 안에 조성할 예정이다. 또 세대 안에 선택에 따라 드레스룸 또는 붙박이장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1~2인 가구를 위한 소형 규모(2룸·3룸) 위주로 단지를 구성했다. 특히 일부 타입은 복층형 구조로 설계해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단지 안에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마스카페와 키즈카페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옥상 휴게공간인 스카이가든(옥상정원)과 커뮤니티 플라자(공개공지)를 조성할 예정이다.
사업지 인근에 홈플러스 가좌점을 비롯해 이마트 트레이더스 송림점, 나은병원, 가좌시장 등 생활편의시설과 봉화초교, 석남중, 가좌중 교육시설이 있다.
현대제철과 우림테크노밸리, GS칼텍스윤활유공장, 인천기계 일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