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9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10년 연속으로 우수 콜센터로 선정돼 '플래티넘 콜센터'인증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플래티넘 콜센터 인증은 10년 이상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기업만 받을 수 있는 자격이다.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전문 평가단이 콜센터 상담서비스를 체험해 평가를 진행한다.
이번 조사는 지난해 2분기를 시작으로 올해 1분기까지 총 4차례에 걸쳐 이뤄졌다. 신한생명은 ▲상담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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