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만 현대차증권 연구원은 "자체브랜드 매출 중 터치인솔'touch In SOL'의 비중이 약 90%인 가운데 터치인솔은 중국 진출을 준비 중이며 올해 중국 세포라향 전략 브랜드인 STAGE Q의 매출이 본격적으로 증가할 것"이라며 "이밖에 기타 브랜드 제품들의 매출액이 성장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유 연구원은 "이와 함께 북미 최대 온라인 구독 화장품 샘플 서비스인 'Boxycharm'에 주력 브랜드인 터치인솔이 입점하면서 최근 북미 지역에서 유행하는 화장품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