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일 경기도 분당 페퍼저축은행 본사에서 열린 `핫페퍼스` 발대식에서 대학생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제공 = 페퍼저축은행] |
올해로 4회째를 맞는 핫페퍼스는 2016년 제2금융권에서 최초로 시작된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으로, 대학생들에게 금융권 및 홍보·마케팅 업무에 대한 이해를 넓힐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최종 선발된 핫페퍼스 4기 참가자들은 앞으로 두 달 동안 브랜드 콘텐츠 기획·제작, 브랜딩 전략 수립, 페퍼저축은행을 알리는 온·오프라인 마케팅과 홍보를 수행하게 된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인턴십 기회와 채용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올해 프로그램에는 참가자들과 페퍼저축은행 직원들과의 멘토링 세션 등을 포함, 업계와 직무에
모 그룹인 페퍼그룹은 올해 3월말 기준 약 60조원의 관리자산을 보유한 글로벌 금융기관으로 호주를 포함, 한국과 영국, 아일랜드, 스페인, 중국·홍콩 등에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