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9 한국서비스품질지수에서 은행부문 1위 기업으로 6년 연속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국내 첫 한국 서비스산업 품질평가 조사로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대한민국 서비스 산업과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해 공동개발해 2000년부터 조사를 진행해오고 있다.
신한은행은 고객 관점
특히 ▲디지털창구 서비스 강화 ▲모바일 생활금융 플랫폼 쏠(SOL)의 사용편의성 제고 ▲인공지능 활용 자산관리 서비스 쏠리치 출시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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