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리퍼블릭이 신규 채널 확장을 통해 중국의 유통 플랫폼 사업 강화에 나선다.
에프앤리퍼블릭은 중국 화리그룹(Wahlee A-One Trading)과 200만달러 규모의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화리그룹은 중국에서 대규모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로 오프라인 뿐 아니라 타오바오, 알리바바 등 온라인 채널도 확보하고 있다. 에프앤리퍼블릭은 이번 유통 계약을 시작으로 화리그룹의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활용해 자사 코스메틱 브랜드인 '제이준'의 유통과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에프앤리퍼블릭 관계자는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중국 내 유통망과의 시너지가 있다고 판단해 이번 화리그룹과의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며 "화리그룹은 중국 뿐 아니라 홍콩, 마카오, 대만 등에도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중국에서의 온·오프라인 유통 뿐 아니라 중화권 시장 진출에
이어 "제이준 뿐 아니라 코스메틱과 패션을 아우르는 신규 브랜드의 중국 진출을 위해 중국 유통망을 추가 확보해야 하는 상황으로 브랜드 및 제품 다변화를 기반으로 중국 유통 플랫폼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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