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 제공 = 현대차증권] |
현대차증권 SNS 홍보단은 젊고 트렌디한 감각을 가진 대학(원)생들과 함께 현대차증권을 대외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SNS 홍보단은 현대차증권의 브랜드, 서비스, 상품과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하고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활용해 제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국내 거주중인 대학(원)생이라면 2인 이상의 팀을 구성해 지원할 수 있다. 활동 기간은 9월부터 12월까지다.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5개 팀을 선정한다.
최종 선정 팀에게는 원활한 활동을 위해 매월 팀별 활동비를 지급하며, 월별 우수팀에게는 포상비를 별도로 지급한다. 활동이 종료된 후에는 해단식과 함께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 3개 우수팀을 선정해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더불어 홍보단으로 선정된 전원에게 현대차증권 입사지원 시 가산점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원태홍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