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생명이 고객과 소통하고 이들의 의견을 경영활동에 반영하기 위해 최고경영자(CEO)가 주요 거점지역으로 찾아가는 `CEO 현장집무실`을 운영한다. 지난 16일 경북 경주에서 진행된 첫 번째 `CEO 현장집무실`에서 성대규 신한생명 사장(첫번째 줄 왼쪽 다섯 번째)이 고객과 설계사로 구성된 패널들과 단체 기념사진... |
지난 16일에 첫 번째 'CEO 현장집무실'이 경북 경주에서 진행됐다. 대구권역 고객·설계사·지점장 27명이 현장 패널로 참여했다. 성대규 신한생명 사장을 비롯해 담당 부사장·본부장·CCO(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 등이 본사 패널로 자리를 함께 했다.
고객패널 의견 중에는 △젊은 세대가 보험에 대한 중요도를 인식할 수 있는 상품 개발 △종신보험 가입한도 증액 △VIP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 △장기유지고객 관리 방식 개선 등 다양한 아이디어와 의견이 제안됐다. 이날 성대규 사장은 "CEO 현장집무실은 신한생명의 근간이 되는 292만여명의 고객님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기 위해 마련한 공간으로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들은 관련부서에 신속하게 전달하고 경영활동 전반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한생명은 새로운 고객참여제도인 '100人(인)의 고객배심원단'도 내달부터 운영할 예정이다. 이는 분기마다 개최하는 민원심의위원회에 고객배심원단이 참여하고 이들의 의견과 개선방안을 청
[이승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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