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는 ARS 서비스는 기존 듣기만 하던 음성 ARS 서비스를 스마트폰 화면으로 제공해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동양생명은 보험료 입금, 가상계좌 발급, 보험계약 대출 및 상환 등 업무에 보이는 ARS 서비스를 적용, 해당 서비스를 대기 없이 쉽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게 해 편의성을 높였다.
보이는 ARS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본인 명의 스마트폰으로 엔젤컨택센터(ARS상담센터)에 전화를 건 후 안내멘트에 따라 이용하면 된다. 안드로이드폰은 보이는 ARS를 지원하는 애플리케이션이 설치돼 있으면 안내음성과 함께 터치식 이미지 메뉴가 자동으로 제공된다. 아이폰 또는 애플리케이션 미설치의 경
동양생명은 9월 중으로 증권 재발행, 납입내역서 및 해지환급금 확인서 발행, 고객창구 위치 안내, FC 방문접수 신청 등 ARS방식으로 자동 처리할 수 있는 업무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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