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캄브라운 패키지 모습 [사진 제공 = 이누스바스] |
오픈서베이가 최근 전국 20~59세 성인남녀 1200명을 대상으로 선호하는 인테리어 스타일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에 따르면 심플한 스타일(18.7%)을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깔끔한 스타일(17.5%)과 모던한 스타일(15.2%)이 그 뒤를 이었다.
이누스바스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신혼부부를 위한 욕실 패키지 제품을 선보였다.
대표적으로 '컴포트스톤'은 기본에 충실한 베이직 스타일의 욕실로 오랫동안 사용해도 질리지 않아 처음 리모델링을 하는 신혼부부에게 제격이다. 아이보리 컬러와 올리브 그레이 컬러의 베이스 타일이 편안한 느낌을 주며, 잔잔한 라인패턴을 이용해 단조로움을 피했다. 바닥에는 미끄럼 방지 타일을 사용하고, 강화유리로 만든 심플한 욕실 거울과 양문 여닫이형 거울 상부장은 벽 타일과 어우러져 욕실을 한층 더 넓어 보이게 한다.
올 상반기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한 '캄브라운'은 은은한 컬러의 베이스타일과 브라운 색감의 스톤타일로 차분하면서 포근한 욕실을 연출한다. 거울 슬라이드장과 대리석 선반, 베이지컬러의 2도어 하부장 등 넉넉한 수납공간도 제공한다.
이누스바스는 이누스몰을 통해 오는 10월 31일까지 위생도기 세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양변기 및 세면기, 수전 등을 세트로 구매 할 시 최대 22%의 할인 혜택과 무료 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트 구매 시 비데를 같이 구매하면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무료 설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모든 욕실리모델링 패키지는 욕조와 샤워 파티션 가운데 원하는 타입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전체 리모델링이 부담되는 신혼부부를 위한 세미 리모델링 세트도 있다.
이누스바스 관계자는 "당사는 점점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