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한국씨티은행] |
첫째 날에는 외국환 거래법에 대한 강의가 주로 이루어 졌으며, 1:1 상담데스크를 마련하여 각 기업고객들에게 맞춤 상담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은행 업무의 디지털화 추세에 발맞추어 씨티은행의 기업인터넷뱅킹인 씨티다이렉트(Citidirect) 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고객들에게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고객의 내부통제 강화를 위해 평소와 다른 지급 거래를 시스템으로 인지할 수 있는 씨티 페이먼트 아웃라이어 디텍션(Citi Payment Outlier Detection)을 고객들에게 소개했다.
둘째 날은 수출입 분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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