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즈니코리아, `올라프` 테마 체험공간 오픈 [사진 = 연합뉴스] |
특히 최근 출시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디즈니플러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서 향후 디즈니가 국내 IT업체와 어떤 방식으로 협력 사업을 전개해나갈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지난 11일(미국 현지시간) 디즈니와 함께 '삼성 갤럭시: Connect your Galaxy this Holiday(이번 휴일에 당신의 갤럭시를 연결하세요)'라는 제목의 광고를 시작했다.
1분 분량의 이 광고는 삼성전자 글로벌 유튜브 계정에서 볼 수 있다.
이 광고는 삼성전자 기기 간 끊김 없는 연결성을 강조하는 동시에 다음 달 개봉을 앞둔 스타워즈 시
특히 이 광고에 삼성전자의 최신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갤럭시노트10과 스마트워치 '갤럭시워치 액티브2', 삼성 스마트 TV와 노트북 등도 등장해 삼성 입장에서도 톡톡히 '홍보 효과'를 누렸다.
[디지털뉴스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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