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는 지난 3분기 연결 영업이익이 118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185.0%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211억원으로 81.4% 늘었다.
회사 관계자는 "클래시스는 지속 성장을 위해 다양한 매출 성장 전략을 펼치고 있다"면서 "국내에서는 아이슈링크 엠에프2, 브이슈링크 엠에프6, 에스슈링크 엠에프9 마케팅을 통해 슈링크와 카트리지의 사용을 높이기 위한 새로운 프로토콜을 계속 제시하고 있으며, 해외에서는 브라
그러면서 "장기적으로 새로운 히트 제품을 만들기 위해 기존 제품의 업그레이드 뿐만 아니라 새로운 기술 기반의 제품도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