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SK] |
20일 SK에 따르면 '업' 편에서의 '업'은 사회의 다양한 고민들을 기업과 사회가 함께 해결하고 기회를 찾는 '업(業)'으로 표현됐다. 이를 통해 사회와 기업이 함께 'UP(업,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이다. '짝' 편은 기업과 사회가 '단짝'이 되어 우리 사회의 고민들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함으로써 모두에게 '짝짝짝' 박수 받는 모습을 그렸다.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부분은 타이포그라피(typography, 글자에 디자인 요소 첨가) 중심의 애니메이션과 따뜻한 느낌의 일러스트로 표현해 대중에게 거부감 없이 친근하게 전달됐다는 평이다.
이번 캠페인의 나래이션은 배우 윤아(본명 임윤아)가 맡았다. SK의 사회적 가치 추구 노력에 공감, 이번 캠페인에 함께한 그는 아이돌 최초로 아너 소사이어티 멤버로 가입하는 등 평소에도 사회적 가치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윤아는 이번 캠페인의 모델료 전액을 우리 사회 결식 아동 문제 해결을 위한 네트워
그는 "이번 캠페인 참여를 통해 사회적 가치의 취지와 의미를 더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를 통해 우리 사회의 행복이 더 커질 수 있도록 노력과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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