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광고 영상은 총 4편으로 TV, SNS, 극장 등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으며 생생한 광고현장의 분위기를 담은 메이킹 영상도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광고는 항상 새롭고 혁신적인 방식과 메시지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방탄소년단이 KB국민은행 'Liiv M'의 자신감 넘치는 브랜드 메시지를 감각적인 영상과 함
특히, 이번 광고의 핵심 슬로건인 '바꾸면 바뀐다'는 리브모바일이 지향하는 서비스의 방향성을 표현했다. 리브모바일로 바꾸면 '가입절차·통신비·금융인증·통신생활'이 합리적이고 간편하게 바뀌게 되는 세상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