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방이 다했다 보안시설 편 스틸 컷 [사진 = 다방] |
보안시설 편과 편의시설 편 등 총 2편으로 제작한 이번 광고는 다방이 사용자를 대신해 교통정보(버스정류장, 지하철역)에서부터 보안시설(CCTV, 치안 시설), 편의점, 카페 등 편의시설까지 방 주변의 모든 정보를 체크해 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영상에서는 사용자가 다방 앱을 켜는 순간 다방 전속모델인 혜리가 등장해 한 손으로 사용자를 번쩍 들어 올린다. 혜리는 사용자를 대신해 방 주변을 직접 돌아다니며 교통·보안·편의시설 등 방 주변 정보를 깐깐하게 체크해준다.
다방의 새 광고는 다방 공식 SNS를 비롯해 지상파·케이블 방송, 전국 110여 곳의 영화 상영관과 버스·지하철 등 대중교통 매체, 옥외광고 매체 등에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신규 광고 론칭 기념으로 2020년 1월 20일까지 다방 앱에서 '다방 퀴즈'와 '다방 소개하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방 퀴즈'는 다방 광고를 시청한 사람이면 누구나 맞출 수 있는 재미난 퀴즈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정답자 1,000명에게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다방 소개하기'는 다방의 광고를 친구에게 공유한 뒤 링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치킨 세트와 LG 시네빔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박성민 스테이션3 다방 마케팅총괄 본부장은 "최근 편세권, 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