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리치라운지는 신규 보험 상품 가입에만 집중하는 매장이 아니다. 보험금 청구, 숨은 보험금 찾기, 내 보험 분석, 리모델링 등 보험의 전반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보험의 새롭고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선보이는 오프라인 보험숍이다.
굿리치라운지에서는 정규직 매니저가 빠르고 정확한 보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치앤코는 과잉 영업 없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라운지에 상주하는 매니저를 모두 정규직 직원으로 채용했다. 리치앤코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한 정규직 매니저들은 보험점검, 보험상품 비교추천 그리고, 보험금 청구 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험상품 비교 추천 서비스는 자사 IT 기술이 접목된 보험 분석 및 추천 솔루션을 이용하여 빠르고 정확하게 제안을 받을 수 있다.
특정 보험사 상품이 아닌 다양한 보험사의 상품을 비교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리치앤코는 다양한 보험사의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보험백화점으로 불리는 GA로, 하나의 상품을 제안하는 것이 아니라 상품종별로 3가지 이상의 상품을 제안하게 된다. 고객 입장에서는 스스로 상품과 가격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선
굿리치라운지의 또 다른 강점은 '굿리치앱 연동성'이다. 현재 굿리치앱을 통해 굿리치라운지 방문 예약이 가능하다. 원하는 지점과 방문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음은 물론, 방문 목적까지 선택할 수 있어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