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기간은 2월 28일까지며 농협생명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모집대상은 본사(서울시 서대문구 소재) 간담회에 참석 가능한 수도권 거주 보험서비스 이용 고객이다. 당사 보험 가입 고객과 다양한 보험가입자, 고객패널 활동 경험자, SNS 활용 가능자 등은 선발 시 우대한다.
선발된 고객패널은 3월부터 9월까지 ▲보험상품 모니터링 ▲아이디어 제안 ▲간담회 참석 등의 활동을 수행케 된다. 총 활동비 9
홍재은 농협생명 대표는 "고객패널 제도를 통해 총 67건의 업무개선이 실제 이뤄졌다"며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목소리로 성장하는 보험사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