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개편사항으로는 기존 제공 서비스와 함께 144개의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중심의 프로세스 및 컨텐츠 구성을 한 점이 꼽힌다.
특히 한국신용정보원 데이터를 활용한 고객맞춤형 상담서비스인 '내보험 바로알기' 서비스와 고객 위치정보를 활용하여 자동차 고장출동요청 고객에게 담당자 위치를 안내하는 '출동담당자 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 홈페이지에만 이용할 수 있었던 서비스들을 모바일앱 환경에서도 모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DB손해보험 고객상담센터를 통하여 문의하는 고객의 상담DB를 분석하여 홈페이지, 모바일앱 검색 영역에 '추천검색어' 형태로 제공한다.
아울러 DB손해보험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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