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고객 영업점 방문이 어려워지면서 전화상담과 비대면거래가 증가하고 있어 고객행복센터와 통합IT센터 직원들의 역할이 어느 때 보다 중요한 상황에서 우선적으로 방문하기로 한 것이다.
이날 손 행장은 고객행복센터를 방문해 재택근무 등 콜센터 직원들의 비상근무 현황 등을 점검하고 직접 고객 민원전화를 받아 응대하는 한편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또 경기도 의왕 소재 통합IT센터를 방문해 코로나19에
손 행장은 "코로나19 피해고객 지원을 위한 직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와 격려를 보낸다"며 "모두 함께 힘을 모아 이 위기를 극복해 나가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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