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위첸 디자인 리뉴얼 2.0 이미지 [사진 = KCC건설] |
새로운 KCC스위첸 브랜드 디자인은 'BASIC & UNIQUE' 콘셉트를 기본 방향으로, 미래 지향적 감성과 고급스럽고 모던한 이미지가 잘 드러나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세부적인 콘셉트 방향은 ▲Trend Up(시대에 맞는) ▲Different(차별화된) ▲Architecture(건축과 연계된) 3가지로 나뉜다. 이를 중심으로 안정감 있는 디자인 철학을 시대에 맞게 재해석하고, 최신 트렌드 속에서도 차별화를 갖춘 세련되고 모던한 형태와 모노톤의 절제된 색감을 적용해 고급화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리뉴얼된 스위첸 디자인 매뉴얼은 아파트 외관 및 동출입구, 문주, 필로티, 공용부, 부대·옥외시설, 지하주차장 등 단지 전반에 걸쳐 적용될 예정이다. 특히 디자인 시그니처 패턴
KCC건설의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은 현재 공사가 진행중인 단지를 비롯해 연내 분양예정 물량에 적용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