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광고 전문기업 인크로스는 지난 1분기 연결 영업이익이 16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31.4% 증가했다고 7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과 순이익은 68억원, 13억원으로 각각 0.8%, 25.9% 늘었다.
주력 사업인 미디어렙 부문은 광고산업의 전통적인 비수기 및 코로나19의 영향에도 불구하고 견조한 실적 성장을 기록했다. 취급고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8.7%, 매출이 9.6%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26.6% 늘었다. 애드 네트워크 사업부문은 작년 1분기 대비 매출이 41.8% 감소했으나, 적자폭은 축소됐다.
이재원 인크로스 대표는 "코로나19 여파로 시장 불확실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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