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창수 대표(왼쪽)가 유튜브 영상 공모전 상장 전달 후 대상 수상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NH농협손해보험의 유튜브 영상 공모전은 지난 4월 28일부터 6월 1일까지 약 6주간 치러졌으며 290여 개 작품이 접수되는 등 호응을 얻었다.
최창수 농협손해보 대표는 "공모전 작품들을 살펴보며 고객의 입장에서 보험서비스를 생각해 볼 수 있었다"며 "공모전 작품을 통해 혁신
이번 공모전은 NH농협손해보험의 혁신금융서비스인 'on-off 해외여행보험' '모바일 보험상품권'을 알리기 위해 기획, 총 4개 부문에서 64팀이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류영상 기자 ifyouare@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