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정진 우리카드 부사장(오른쪽)이 10일 서대문구 핀란드타워에서 열린 `제22회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조동성 산업정책연구원 이사장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제공 = 우리카드] |
이번 수상은 '카드의정석'이 지난달 800만좌를 돌파하며 가능했다. 소비 패턴 변화를 반영한 맞춤 서비스를 탑재하고 한국화를 활용한 감각적인 카드 플레이트로 디자인 만족도를 높인 것이 인기 비결로 꼽힌다.
수상을 기념해 우리카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우리카드 콜라보 브랜딩 제품인 핑크퐁 피크닉 테이블(10명), 쿠키런 트래블 키트(10명)를 증정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은 국내 유일 브랜드 관련 정부 시상이다. 창의적인 브랜드 경영을 통해 시장 경쟁력을 제고하고, 우수한 브랜드 육성을 통해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 지자체, 기타 기관 및 단체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전종헌 기자 cap@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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