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생아 모자 뜨기' 캠페인에 참여한 임직원들이 직접 뜬 모자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 롯데건설] |
이번 캠페인은 신생아 사망률이 높은 국가에 보낼 털모자를 임직원들이 직접 만들어 산모와 신생아의 안전한 출산과 건강관리를 지원하는 참여형 사회공헌활동이다. 제작한 200여 개의 모자는 국제 아동구호단체인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했다.
털모자는 아기의 체온을 2도 정도 높여줘 저체온·감기·폐렴의 위협으로부터 생명을 보호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롯데건설 관계
[조성신 매경닷컴 기자 robgud@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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