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쌀화환으로 알려진 사회적기업 나눔스토어와 국내 청첩장 선두업체 이츠카드가 함께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9월 이츠카드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을 통해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청첩장 업체 이츠카드는 당사가 발송하는 모든 청첩장 패키지에 나눔 쌀화환 문구와 나눔삽지를 샘플로 동봉해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 부부가 결혼식을 통해 쌀화환을 받아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결혼식을 통해 간접적인 나눔을 실천하는 마음씨 예쁜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이츠카드 청첩장 안에 나눔문구를 넣을 경우 10%할인된 가격으로 청첩장 제작이 가능합니다.
나눔문구와 삽지의 내용은 ‘축하화환을 보내고자 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말씀’을 시작으로 ‘한 번 쓰고 버려지는 화환 대신 화환과 쌀을 함께 받을 수 있는 나눔 쌀화환으로 보내주시면 보내주신 분의 정성을 담아 소중한 곳에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적혀있어 행사의 품격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츠카드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는 쌀화환 대표기업 나눔스토어는 지난 6월 서울시가 지정한 (예비)사회적 기업으로 수익의 70%를
평소 나눔과 사회공헌활동에 관심이 많은 이츠카드의 주정아 대표는 “많은 예비 신혼부부들이 쌀화환 문구를 넣은 청첩장을 통해 아름다운 나눔 문화에 동참해주시고 계신다”며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