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추간판 탈출증' 말기 진단을 받고 수술을 권유 받았지만 주변 사람들의 반대로 비수술적인 치료를 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이후 여러 유명 척추 치료 병원을 찾아 봉침치료, 춘화 요법, 꼬리뼈 신경 성형술, 경막외 신경 성형술 등을 치료받았으나 일시적인 통증 완화만 얻을 수 있었습니다.
통증 재발이 반복되고 병원의 상술로 돈과 시간만 허비했다는 생각에 수술을 결심하고 마지막 희망을 가지고 강남 초이스 병원 서울대점을 내원했습니다.
담당 주치의인 조성태 병원장은 K씨의 척추 검사 결과, 제 5요추-제1천추 '추간판 탈출증' 말기로 진단내리고 고주파 디스크 치료술을 시행했습니다.
고주파 디스크 치료술은 국소 마취 하에 디스크를 안으로 밀어 넣는 10여 분간의 고주파 치료입니다. 강남 초이스 병원에서 국내 유명 연예인들 및 해외에서 방문한 환자들은 이 치료 후 탈출된 추간판이 수축, 응고 및 크기 감소돼 요통 및 하지 방사통이 바로 호전됨을 느꼈다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당일 퇴원해 일상생활로 복귀했습니다.
이처럼 3년 전부터 국내 최초로 강남 초이스병원에서 시행했던 고주파 디스크 치료술은 수많은 치료 경험을 바탕으로 여러 가지 직경이 작은 특수 내시경을 같이 사용하는 것으로 익히 알려져 있습니다. 이 치료법은 일반적인 디스크 질환 뿐 만 아니라 재발되거나 터진 디스크 또는 퇴행성 협착증까지 치료 영역을 넓혔고, 획기적인 비수술 치료법으로 많은 환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수많은 유명 연예인 및 스포츠 스타들 그리고 외국인들까지 주로 찾는 강남 초이스병원은 첨단 비수술 관절 치료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이 치료법의 특징은 내원 환자의 질환 및 증상에 따라 10분 이내에 유전자 줄기세포 주사 또는 관절인대 강화 주사 후 환자의 상태, 나이에 맞게 전문의사, 도수 치료사, 운동 치료사와 물리치료사까지 1 : 4 맞춤형 치료가 이루어진다는 점입니다.
1 : 4 맞춤형 체외 충격파 치료 혹은 고주파 생체열 치료와 함께 재활 도수 운동 치료를 병행해 최상의 치료 효과를 가장 빨리 환자가 느낄 수 있도록 돕습니다.
강남 초이스병원은 서울대 지하철 입구역에 위치한 본원 외에 홍대 입구역 근처에서 직장인들 및 중장년층들을 위한 목, 허리 및 어깨 통증 치료, 체형 교정 (일자목, 골반 불균형, 휜다리, 측만증 등) 전문 치료 클리닉을 최대 규모로 개설해 환자를 맞고 있습니다.
3차원 생역학 디스크 및 관절 치료 센터, 연골과 인대 치료 및 재생센터를 설립해 시대의 흐름인 간단하고 효과가 빠른 비수술 척추 관절 치료, 첨단의 장비로 저렴하면서 합리적인 치료 역시 이루어져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강남 초이스병원 홍대점의 최현우 원장은 "병원들이 너무 상업화돼 환자들에게 수술 또는 효과가 일시적인 비싼 시술을 쉽게 권하는 안타까운 현실"이라며 "대부분의 디스크 및 관절 질환은 정확히 진단되고 첨단 치료를 이용할 경우 쉽고 간단하게 후유증이나 부작용이 거의 없이 치료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노인 인구 급증으로 척추 및
[박지은 인턴기자(mbnreporter01@mbn.co.kr), 사진=강남 초이스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