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그랑프리골프(대표 홍요한)는 한국골프시장에 일본의 수제명품 골프클럽을 소개하여, 타겟골프라는 이름으로 많은 중,상급자와 프로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가장 쉽고 편하게, 정확한 방향성 비거리증대 등의 개발 컨셉과 일본 공동연구로 제품을 개발 생산해 온 것입니다.
이와 같은 타겟골프의 노력은 첨단소재개발과 다양한 모델을 탄생시켰습니다. 세계 골프 클럽업계에서는 드물게 포시몬, 스틸, 그리고 현재 티타늄시대까지 모두 경험한 일본 타겟 헤드 디자이너가 끊임없이 독자적인 차세대소재 개발에 열중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초경량, 고강도, 고경도 소재로서 주목받고 있는 Titan으로 여러 가지 소재를 특수 배합한 전혀 새로운 신소재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비거리와 방향성 스코어를 줄이는 것은 골프의 영원한 테마이며, 어떤 타입의 골퍼가 치더라도 항상 정확한 비거리를 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도구로써 최고의 골프클럽입니다. 타겟골프는 클럽개발에 매달려 드라이버는 GP-380, GP-400, GP-450, GP-460, MAIN'S, TK-MAX와 프리미엄급으로는 GP MAX, NEW GP MAX 등을 탄생시켰고, 아이언은 TARGET 002,007, 005, 555, 777이 프리미엄급으로는 009아이언을 개발해 인기를 얻었습니다.
타겟골프(www.targetgolf.co.kr) 홍요한 대표는 “특히 개인의 스웡 특성과 체형에 적합한 특별주문에도 대응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개성과 성능을 동시에 살리는 클럽제작에 열중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잘생긴 미인형 헤드 개발
최대의 비거리는 도구와 그것을 사용하는 골퍼와의 신뢰관계를 바탕으로 나옵니다. 최대의 비거리는 도구를 사용하는 골퍼의 힘과 가능성을 얼마나 이끌어낼 수 있는가에 달려 있습니다. 골프는 플레이어 자신과 정신적인 싸움이기도 합니다. 때문에 어드레스 때에 플레이어에게 일체의 불안감과 고민을 느끼게 하지 않는 잘생긴 미인형 헤드를 갖고 있는 타겟의 헤드야 말로 100%의 힘과 정확한 탄도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타겟 골프는 이러한 정신에 입각하여 어떤 형상의 헤드를 디자인 하더라도 항상 골퍼에게 믿음을 주는 설계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타겟골프는 일본의 골프 매니아들에게 인정받아, 1998년 일본 아마추어 선수권 클럽 사용률 2위를 출발점으로 하여, 일본과 미국의 다른 경합브랜드들을 제치고 현재까지 상위권에 랭크됨으로써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 뉴 TK MAX 드라이버 탄생
일본 타겟골프회사의 30년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롭게 탄생한 초고반발 TK MAX 드라이버는 클럽헤드는 골드도장을 하여 품격을 한층 높였으며, 어드레스시 편안한 형상으로 드라이버 타격시 자신감이 있습니다.
최적의 극한 체적460CC, 타겟클럽 2피스 티탄 헤드로 효율적인 무게배분으로 공기저항을 최소화하고 페이스는 최고반발 페이스로 최대 비거리 성능을 내는 스핀량과 스윗스팟에 고관성 모멘트 실현으로 최고의 비거리를 제공합니다.
페이스는 폭발적인 비거리를 낼수 있는 세미 딥 페이스로 고반발의 고탄도보다 낮은 중탄도실현으로 최고의 런을 가질기회를 제공합니다. 최고의 임팩트시 아마추어가 좋아하는 경쾌하고 맑은 이상적인 소리를 냅니다.
또한 NEW TK MAX전용으로 일본 후지쿠라사와 공동 개발된 50g대 샤프트는 45.25인치로 토크를 한층 업그레이드 설정하여 안정된 스윙과 탄성의 복원력을 살린 샤프트는 비거리에 큰 도움을 줍니다. 그립은 타겟 오리지널 경량 고무 그립을 사용하여, 미끄럼방지 및 손잡이를 줠 때 손에 힘이 생기게 합니다.
- GT-777 포지드 아이언도 잇달아 탄생
와이드한 솔과 저중심 설계로 뛰어난 비거리와 정확성을 가지고 쉽고 편안한 부드러운 스웡을 할 수 있는 연철 단조 아이언입니다. 헤드 소재는 S25C단조로 만들어 졌으며, 저중심 설계로 타격시 롱샷에서는 비거리를 내주며, 숏아이언에서는 스핀량을 제공하여 정확성을 높여 컨트롤이
특히 최적의 중심설계로 아이언 슬라이스를 잡아주는 와이드 스웻스팟은 어드레스시 안정감을 주며, 스웡 스피드와 관계없이 모든 골퍼가 컨트롤이 쉽고 편안하고 기분좋게 스웡할 수 있습니다. GT-777 전용웨지는 바운스 크기와 솔폭을 최적으로 설계하여 지나친 반발력 및 지나친 잔디의 패임 방지를 하여 적당한 미끄럼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