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코스메틱㈜이지함화장품(사장 이유득: 피부과전문의)은 지난 6월 강력한 수분공급과 여름철 모공케어 및 진정케어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남극크림 P–안타르티카크림을 출시했습니다.
남극크림은 출시되자마자 여름철에 가볍게 쓸 수 있는 수분크림으로 입소문이나면서 60일만에 9만개를 판매하며 2013년 이지함화장품 단일품목 최대매출을 기록했습니다. 기초스킨케어화장품군에서 한달이 조금넘는 시점에서 온라인 전용제품으로만 9일동안 15,000개를 판매한 것은 이례적인 일입니다.
이지함화장품 김붕태 마케팅본부장은 “여름에 크림을 쓰면 끈적거려 크림 제형을 쓰기가 꺼려진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모아 여름철 끈적이지 않고 충분한 보습력을 강화시킨 제품을 만들기 위해 많은 자료와 정보를 수집했다. 뿐만 아니라 약 1년동안 이지함 피부과와 이지함피부과학연구소에서 가벼운 제형의 크림을 만들기위해 타사보습크림과 비교품평을 약 100여차례 진행하고 품평단에서 98% 의 만족도를 받을때까지 제형을 보완하여 만든 많은 시간과 노력으로 탄생된 제품”라고 밝혔습니다.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는 더욱 지치고 건조할 수 있습니다. 여름철에도 반드시 충분한 수분을 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이지함 화장품은 여름철 끈적이지 않는 크림을 출시하여 ‘여름에도 크림을 꼭 써야한다’ 는 것을 지속적으로 알리고 가벼운 사용감으로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화장품 사용시 미생물 번식으로 인해 화장품이 상할것을 염려하여 깨끗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물감형 용기로 개발되었고 여름휴가시 간편하게 한 개만 들고 다닐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사용과 보관의 용이성 , 위생성 등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극대화시킨 제품입니다.
이런 여세를 몰아 9월에는 이지함화장품 남극크림2로 수분과 영양을 충분히 줄 수 있는 겨울에 사용하기 더욱 좋은 제품이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