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GT는 2014년 S/S 시즌부터 이진욱과 함께 남성 정장을 비롯한 캐주얼 등 다양한 라인의 제품을 선보인다. TNGT의 새 얼굴이 된 이진욱은 화보를 통해 댄디한 분위기의 수트, 비즈니스 캐주얼 개념의 스타일링 등을 제안한다.
특히 키가 크고 슬림한 요즘 남성들의 체격에 맞춘 클래식 수트와 더불어 편안한 캐주얼룩으로, 유행에 민감한 젊은 남성층을 주요 고객으로 할 전망이다. 또한 재킷, 셔츠 등의 의류를 비롯해 팔찌와 가방 등 세련된 소품을 중심으로 한 액세서리류도 선보인다.
TNGT 관계자는 “드라마, 영화를 통해 남성적이면서도 세련되고 로맨틱한 이미지로 자리매김한 이진욱을 모델로 기용했다”며 “그의 매력적인 마스크와 브랜드 특유의 트렌디한 감각이 만나 앞으로 큰 시너지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매경닷컴 이미연 기자 enero20@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