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북구에 지하3층, 지상20층 규모의 소형 아파트형 오피스텔 ‘태왕아너스 로뎀플러스’가 들어섭니다. 소형 상품 공급이 부족해 20형대 품귀현상이 꾸준히 나타나고 있는 생활특구 침산동에 자리잡을 319세대 구성의 도시형 실속 新주거공간으로,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얻고 있습니다.
태왕아너스 로뎀플러스는 무엇보다 우수한 입지가 장점입니다. 그 중 특히 교통요지로써 가치를 더하고 있습니다. 2014년 하반기에 개통예정인 대구 도시철도 3호선 북구청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 1호선 대구역도 가까운 거리입니다. 시외로는 신천대로와 북대구 IC로 편리하게 다닙니다.
쇼핑과 문화 생활환경도 완벽하게 구축돼 있습니다.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및 중앙로 시내상권과 인접하여 있을 뿐만이 아니라 오페라하우스, 시민운동장, 시민회관 등의 문화시설도 이용이 수월합니다.
또한, 첨단지식도시인 로봇산업클러스터 밸리 조성과 함께 세간의 관심이 집중된 제일모직, 경상북도청 후적지 개발비전을 갖고 있습니다. 더불어 대구은행 제2본점이 사업지 바로 인근에 들어설 예정에 있어 침산동의 가치를 높이는데 일조 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로뎀플러스는 큰방, 작은방, 거실 등 아파트형 구조를 갖추고 있는 콤팩트형 주거공간으로,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모든 것이 갖춰져 있어 편리함과 효율성 모두를 만족시킵니다. 소형 아파트형 주거공간을 원하는 다양한 수요층을 위해 59㎡, 51㎡, 50㎡, 27㎡ 등 크기도 다양하게 구성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2.65m의 높은 층고는 실내공간의 분위기를 한층 더 쾌적하게 만들고, 앞산과 대구83타워를 한눈에 바라 볼 수 있는 탁 트인 조망은 여유와 휴식을 느껴볼 수 있을 것입니다.
침산동 내 도시맞춤형 소형 주거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로뎀플러스는
관계자에 따르면, 이미 방문상담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으며, 소형 아파트형 주거공간을 원하는 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의 관심과 문의가 쇄도하고 있습니다.
침산뉴타운의 최중심에 위치한 태왕아너스 로뎀플러스 모델하우스는 2월 28일 공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