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관객들을 웃음과 감동으로 물들인 <아이스 에이지> 제작진이 선사하는 3D 정글 어드벤처 <리오2>가 악당 앵무새 ‘나이젤’의 테마곡 ‘잘 될거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자마자 네티즌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습니다.
“믿고 보는 류승룡, 레전드 영상 탄생!”
명불허전 매력 과시하며 ‘나이젤’과 완벽 싱크로율로 네티즌 올~킬!
<리오2>는 사람과 함께 사는 도시형 앵무새 ‘블루’ 가족이 무시무시한 아마존 정글로 모험을 떠나고, 그곳에서 맞닥뜨린 복수에 불타오르는 악당 앵무새 ‘나이젤’과 야생 친구들의 공격에 맞서는 다이나믹한 여정을 그린 3D 정글 어드벤처. <리오2>가 류승룡이 직접 부른 ‘나이젤’의 테마곡 ‘잘 될거야’ 뮤직비디오를 지난 주말 공개하자마자 조회수 86만을 기록하며 네티즌들의 열광을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류승룡은 속사포 랩과 폭풍 가창력을 선보이며 현란한 댄스까지 모두 소화해내 마성의 매력을 뽐냈습니다. 악당 앵무새 ‘나이젤’의 한 맺힌 절규를 완벽히 표현해내며 진지함과 코믹함을 넘나드는 표정 연기를 유감없이 보여준 류승룡은 ‘나이젤’과의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대체불가 존재감을 과시했습니다.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무한반복중! 아이고 배야 계속 보게 만드네”, “류승룡 레전드 영상 탄생!!!!!”, “류승룡 배우님 정말 멋지다 목소리 연기도 프로페서날!!!”, “완전 대박! 우리 꼬맹이랑 <리오2> 꼭 보러 가야겠다”, “처음부터 끝까지 눈을 떼지 못하겠다 이거 보니까 리오2 완전 기대됨”, “역시 믿고 보는 류승룡! 댄스머신! 어떻게 이런 걸 이리도
‘나이젤’ 역을 맡은 류승룡이 직접 부른 ‘잘 될거야’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 뮤직 버라이어티 애니메이션 <리오2>는 오는 5월 1일, 국내 관객들을 만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