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효진과 이진욱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 측이 "확인 중"이라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드러냈다.
29일 오전 한 매체는 공효진과 이진욱이 열애 중이라며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캐주얼한 모습으로 조심스럽게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이 매체는 두 사람이 주로 해가 진 깜깜한 밤이나 주변에 사람들이 많지 않은 골목에서 사랑을 키워 나갔다고 보도했다.
패피커플답게 수수한 의상도 멋스럽게 연출했다. 얼굴을 가리면서 패션 아이템으로 적격인 모자는 필수로 착용했다. 공효진은 대부분 모자에 내추럴한 팬츠나 스키니진을 매치했고 카디건을 어깨에 걸쳐 활동적인 모습을 연출했다. 이진욱도 니트와 팬츠, 티셔츠와 반바지 등 스포티한 옷을 즐겨 입었다.
이들은 영화 관계자들의 모임에서 우연히 만나 인연을 쌓은 뒤 '모델 출신 배우'라는 공통 분모와 패션에 관심이 많은 취미를 공유하며 급속 도로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패션과 연기라는 공통의 주제는 서로를 향한 호감 게이지를 급속도로 높였고 이후 연예계 선후배에서 가장 가까운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해 배우 공효진 측이 이진욱과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공효진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사실 내용을 확인한 결과 배우 공효진과 이진욱은 최근 동료에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단계다. 앞으로도 배우로서 각자의 위치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3월에는 '2013 춘계 서울 패션위크' 디자이너 김재현의 '쟈댕 드 슈에뜨' 컬렉션에 함께 참석해 지인들과 쇼를 즐기는 장면이 목격된 바 있다.
공효진 이진욱 열애 패피커플에 누리꾼들은 "공효진 이진욱 열애 패피커플, 잘 어울린다" "공효진 이진욱 열애, 둘다 패션피플이
[매경닷컴 속보부 / 사진출처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