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 눈코입' '이승철' '빅뱅'
에픽하이 타블로가 태양이 부른 '눈,코,입'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5일 공식 블로그 'YG라이프(www.yg-life.com)'를 통해 타블로가 부른 태양의 두 번째 솔로앨범 '라이즈(RISE)' 타이틀곡 '눈,코,입'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타블로는 소속사 후배 가수인 태양의 '눈,코,입'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탄생시켰다. 특히 DJ 투컷의 리믹스에 타블로 특유의 영어 랩이 귀를 사로잡는다.
곡 후반부에는 태양이 직접 참여해 영어로 자신의 노래를 다시 부르며 타블로와 콜라보를 이루기도했다.
한편 가수 이승철이 빅뱅 태양의 정규 2집 '라이즈'(Rise)에 대해 "곡 전체가 값지다"고 극찬했다.
이승철은 26일 SNS를 통해 "태양의 새 앨범 '라이즈'. 빅뱅에게 이제 아이돌은 모욕인 듯. 곡 전체가 전부 값지다"고 칭찬했다.
2006년 데뷔한 태양은 지난 24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장에서 20년 선배인 이승철(1986년 데뷔)에게 자신의 앨범을 선물했다.
앨범에는 "항상 좋은 음악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저 또한 선배님처럼 멋진 가수가 될게요"란 문구를 담았다.
이승철은 SNS에 "태양아, 나처럼 되고 싶다고? 그건 이미 오래전에 이룬 것 같은데? 축하"라고 화답했다.
실제 태양의 이번 앨범은 국내외에서 호평받으며 의미있는 기록을 세웠다.
지난 3일 공개된 타이틀곡 '눈, 코, 입'은 가요 프로그램에서 6번 1위를 차지했고 멜론 차트에서 26일까지 2
'눈, 코, 입'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 돌파를 앞두고 있다.
[매경닷컴 속보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