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하고 화끈한 19금 액션으로 전미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더 이퀄라이저'가 배우 김상중이 참여한 특별 영상을 공개합니다.
'더 이퀄라이저'는 낮에는 평범한 마트 직원인 주인공이 밤이 되면 약자를 구하는 심판자로 나서는 활약상을 그린 정통 하드보일드 액션 영화입니다.
SBS 시사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 김상중이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더 이퀄라이저'를 언급합니다.
김상중은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에서는 나쁜 악당들을 소탕하는 형사 오구탁 역으로 호평받았고, SBS 시사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최장수 진행자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특히 '그런데 말입니다' 등의 유행어까지 만들고 있습니다.
김상중은 다음 달 14일 방영 예정인 KBS 대하드라마 '징비록'에서는 류성룡 역을 맡을 예정입니다.
김상중은 이번 특별 영상 촬영에 대해 "나쁜 놈들을 응징하는 정말 센 덴젤 워싱턴을 보며 대리만족을 느꼈다. 제가 출연했던 '나쁜 녀석들'만큼의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정말 재미있는 영화"라고 말하며 영화를 강력하게 추천했습니다.
오는 29일 개봉하는 액션 영화 '더 이퀄라이저'와 김상중의 콜라보레이션 영상은 가까운 시일 내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 이동훈 기자 / no1medic@mbn.co.kr ]